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패드 6세대 중고] 아이패드 구입 비싸서 고민이라면, "중고" 추천합니다!!! (feat. 아이패드6 언박싱)

728x90
반응형
SMALL

 

실제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 블로그 등을 운영하려고 구입한 "아이패드 (6세대, 128GB, 중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일단 광고 절대 아니구요,

100% 제 돈 주고 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을 중고로 사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편입니다!

 

일단 제가 샀던 삼성 태블릿 PC (SM-T515)는 중고 제품은 아니었지만 

문의 전화하여 재고 확인하고 받는데까지 배송으로 하면 하루,

퀵으로 하면 1시간도 안걸려서 태블릿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중고 제품은 사보질 않아서 망설였지만

그 어느 곳에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후기들도 굉장히 좋아서 

약 일주일의 고민 끝에 아이패드 6세대, 128GB 를 구입하였습니다....! (약 48만원)

즉 32GB 는 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거....!

 

중고치고 비싼거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 언박싱 영상 한 번 보시고 제품 상태 확인하세요!!!!!!!! (아래링크)

https://youtu.be/xelhldS0N-Y

 

 

 

 

보셨나요?

 

거의 새 제품에 가깝습니다.

제가 10분동안 흠집이나 사용감 있는 부분 찾아보려고 애를 썼지만 그런 건 없었습니다...! 

감격 또 감격....!!!!

 

 

 

 

 

 

 

단, 주의해야 할 사항은,

 

1. 배송기간

저같은 경우에는 색상을 화이트로 선택하였고 (주문할 때 선택하는 건 없고 세부사항에 기재해야해요!!!)

설연휴도 겹치고 겸사겸사 해서 배송 받는데

약 2주정도 소요되었습니다 ㅠ

 

따라서 구매처에 꼭 연락해보고 결제하셔야 합니다!!!

 

구매처링크는 아래와 같아요 ~!

 

▼ 구매처 링크 

https://coupa.ng/bxFKu4

 

색상 선택하면 배송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는 점 !!

참고하세요~!~!

 

2. 필름

필름은 붙어서 올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고 하네요.

랜덤입니다

저는 붙어서 왔는데 그건 또 그거대로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벌써 구입한지 3주? 정도 되어가는데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구 있어요 ㅠㅠ!!!!

 

 

여러모로 기분 좋은 아이패드 6세대 구입 후기였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구매처 추천 및 언박싱에 대한 소개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02/22 - 아이패드6세대 vs 아이패드7세대, 비교해보고 사자!

 

아이패드6세대 vs 아이패드7세대, 비교해보고 사자!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와 관련된 글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아이패드 7세대 보다는 아이패드 6세대가 사는게 더 낫다!" 엥?..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