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프라이웰 쉐이핑 오일 한달 사용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밀렸던 후기글들을 몰.아.서 작성해보려 합니다.

 

먼저 첫번째로 작성한 후기글은 바로바로

 

프라이웰 쉐이핑 (마사지) 오일인데요!!!!!

 

출산 후 튼살을 관리하기 위해서 바르는 오일로 알려져 있는 아주 유명한 마사지 오일입니다 ㅎㅎ

 

물론 저는 결혼도 안한 처자이긴 합니다만 ㅎㅎ....

 

튼살이나 셀룰라이트 관리하기에 완전 딱인 오일입니다.

 

사실 저는 셀프마사지를 한번도 ....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느날 네이버 쇼핑에 셀룰라이트 관리하는데 좋다고 떠있길래 홀린듯이 사버렸습니다....

 

그래서 다른 오일들과는 비교할 순 없지만 ㅠㅠ

 

그래도 약 두달간 사용해본 솔직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 마사지를 하게 된다.

 

엥 이게 뭔소리냐면요 ㅋㅋㅋㅋㅋㅋ

 

저같이 생전 셀프마사지 안해본 분들에게 딱이에요

 

젊었을 때는 그냥 운동이나 식단으로만 관리했는데

 

회사원이 되고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몸이 점점 붓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도 붓기 잘 안빠지고 ㅠㅠ

 

이럴 때 가장 효과 좋은게 마사지인 거 같아요!

 

쉐이핑 오일은 몸 어디에다 발라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1일1마사지 실천중입니다...!

 

 

 

2. 오일 흡수가 잘 되고 향도 좋아요!

 

프라이웰 쉐이핑 오일의 많은 후기들이 

 

다른 오일 처럼 사용 후 미끌거리지 않고 피부 흡수를 잘한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습니다.

 

근데 진짜로.... 진짜로!!!! 흡수 엄청 잘 됩니다.

 

거기다 향도 좋아서 마치 바디 미스트 뿌린 것처럼 좋아요 ㅎㅎㅎ

 

그래서 더 기분 좋게 오일로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3. 하지만

 

과연 튼살이나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는 어떨까요?

 

사...실....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아직 2달밖에 안써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은

 

셀룰라이트가 감소했다!!!! 라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ㅠㅠㅋㅋㅋ

 

처음부터 팔 둘레 측정하고 비교해볼걸 그랬나 후회도 됩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그저 마사지 오일로만 사용하는 중인데

 

붓기 빼는 데는 진짜 좋아요 ㅠㅠ!!!

 

하루 두번, 아침에 일어나서 그리고 자기 전에 하면 좋다는데

 

현실적으로 두번은 어렵고 (주말일 경우 두번할 때도 있네요)

 

저는 주로 자기 전에 약 30분 정도 마사지를 하다 잠드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진짜 개운하고 붓기도 싸악 빠져있습니다...!

 

넘넘 좋아요...!!!! 최고야...!

 

 

 

- 결론

마사지 오일을 찾는 분께 제격입니다!

마사지 후 피부 흡수가 빠르고 향도 좋아서 마사지가 즐거워집니다 ㅎㅎ

 

 

이상 프라이웰 쉐이핑 오일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