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보자/베트남 여행

[베트남 나트랑] Su spa 마사지 추천해요~! (아무도 모르는 25%할인방법 알려드려요! 쉿!)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ㅠㅠ (작성일 2/3)

여행 후기를 적어야겠지만서도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당장 여행가실 분들은 없으리라 믿으면서 ㅠㅠ.... (아래링크 참고해주셔요)

 

2020/02/01 - [베트남 나트랑]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괜찮을까? (1/26~1/29 방문 기준)

 

[베트남 나트랑]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괜찮을까? (1/26~1/29 방문 기준)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많은 분들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가기가 두려울 거 같은데요 ㅠㅠ 궁금해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몇 자 적어보겠습니다. 이 글은 1/26~..

wooble52.tistory.com

 

조심스레 나트랑 마사지샵 "수 스파 (Su Spa)" 예약 방법에 대한 글을 적어봅니다,,!!

 

사실 저는 즉흥적으로 여행을 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세세히 준비해서 계획을 하는 편은 아닌거 같아요 ㅠㅠㅋㅋ

그래서 '나트랑에 가면 저녁에는 마사지샵을 가야지!' 정도만 생각했지,

언제 어디를 가야지에 대한 것은 정해놓질 않았거든요 ㅠㅠㅋㅋ

 

따라서 현지에서 내키는 곳으로 정하곤 하는데

마사지샵은 그래도 검색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고른 곳이 바로바로~~~~~

 

수 스파 (Su Spa) 입니다!!

 

일단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시내에서 가깝고 (특히 제가 묵은 리버티 호텔에서 도보로 1분거리 ㅎㅎ)

저렴하고!!!! 

무엇보다 한산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시간대가 그래서 그런가요? 전 5시~6시 사이에 방문했어요.)

 

주의해야 할 점은 나트랑 시내에 수스파가 2곳이 존재한다는 건데요,

한 곳은 본점, 한 곳은 지점으로 제가 방문한 곳은 지점이었습니다 

 

위의 지도 보시고 위치 참고하세요!!!! 리버티 호텔에서 가까운 곳이 지점입니다.

 

 

 

이제 수스파 25% 할인 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이 곳은 한국인을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예약이 활성화되어있더라구요!!!

 

카카오톡 검색에 Nha trang su spa 혹은 Su spa nha trang 을 검색합니다.

(좀 이상한건 제 핸드폰이 아이폰인데 아이폰에선 아무리 검색해도 안뜨더라구요 ㅠ 이 점 참고하세요 ㅠㅠ)

대화창에 예약하고 싶다고 "영어로" 메세지를 보내면,

보통 30분 이내로 답장이 옵니다. 

몇명이냐, 몇시에 올거냐 등등 물어봐요

해당 내용을 보내주면 바로 예약 됐다고 합니다.

그러면 두 지점 중 어느곳이나 방문해도 됩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좋죠?

저는 일행과 즉흥적으로 정했기 때문에

30분 뒤에 가도 되냐했더니 바로 오케이 받았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러면 계산할 때 바로 25% 할인 받으실 수 있다는거~~~~~~!!!!

엄청나쥬????

 

 

수스파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꼭!!!

카카오톡으로 예약하고 가셔요!~!~

 

이상, 나트랑 마사지샵 수스파 예약 방법에 대한 글 마치겠습니다!

후기는 다음글로 이어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