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보자/베트남 여행

[베트남 나트랑] 현지에서 호핑투어 예약은 KKday 에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현지에서 호핑투어 예약한 글을 가져와봤어요~!

 

1. 원래 계획

같이 간 일행과 한국에서 호핑투어를 계획하고 있었고, 

예약은 현지 업체(펑키몽키, Funky Monkey)에 직접 방문하여 예약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으면서 혹시 몰라 펑키몽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던 중

현재 구글맵에 있는 펑키몽키 위치가 틀린 위치라고 나오는 것입니다 ㅠㅠ.....

(이사갔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찾아 보니 이동한 위치는 묵기로 한 호텔인 리버티호텔에서 너무 멀더라구요 ㅠㅠ

(바로 예약하러 갈 예정이었음)

 

따라서 급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다가

또 ㅋㅋㅋ KKday 를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다행히 유심이 잘 작동하여 밥을 먹으면서도 LTE 를 사용해 호핑투어를 예약하였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유심에 대해 써보도록 할게요!!)

 

 

2. 호핑투어 종류 (?)

나트랑 호핑투어는 꽤 종류가 다양한 거 같았습니다.

1) 펑키몽키 호핑투어는 예전에 보트에서 춤추고 약간 방탕하게 노는 걸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양인들이 많이 예약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약간 한물간거같구요 ㅠ 

 

2) 중국인 많은 투어 - 펑키몽키에서 예약할 수 있는 또다른 종류인데 위의 투어와 달리 조용하게 놀 수 있는 반면 중국인이 많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3) 현지인이 이용하는 투어 - 이게 제가 예약한 것이었습니다... 같이 이동한 사람 절반이상은 베트남사람이었고 ㅠㅠㅋㅋㅋㅋ 한국인은 저와 일행 말고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나머지는 홍콩, 일본, 이탈리아 등등 다양했음)

 

 

 

 

 

3. KKday 호핑투어 예약

본격적으로 예약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전날" 예약을 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아래 화면처럼 번개 아이콘이 있는 투어는 전날 예약해도 되는 투어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저녁 8시에 픽업 일정이 정해지므로, 그 전까지는 예약을 해야될 거에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예약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보시면은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인당 만원대라니...!!!

 

https://www.kkday.com/ko/product/33937

 

Islands Hopping Day Tour In Nha Trang: Hon Mun, Floating Village, Tranh Beach, Tri Nguyen Aquarium

Discover the islands of Nha Trang Bay - the 29th member of the club of the most beautiful bays in the world. Take part in the 4-island tour and explore the endless beauty of islands, immerse in the turquoise sea, sunbath on white sandy beaches, dive to see

www.kkday.com

 

 

날짜를 정하고, 묵을 예정인 혹은 묵고 있는 호텔 정보를 넣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그러면 투어 예정 날짜 전날 저녁 8시 전후로 연락이 옵니다!!!! 

당일날 몇시부터 몇시까지 픽업하러 갈거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전날 오후 7시반에 카톡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

아침에 보이스톡까지 왔어요

참으로 친절한 업체였습니다 ㅎㅎ

 

 

 

 

 

자세한 호핑투어 후기는 다음글에서 이어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