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보자/베트남 여행

[베트남 나트랑] KLOOK에서 머드온천을 예약해보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저번 게시물(아래 링크)들에 이어서,

2020/01/16 - [베트남 나트랑 여행] 빈펄랜드 예약은 KLOOK 에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 빈펄랜드 예약은 KLOOK 에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설 연휴를 맞아 많이들 여행 가실 텐데요. 저는 이번 설 연휴를 베트남 나트랑 (나쨩)에 가기로 결심하고 계획을 짰습니다! 나트랑하면 많이들 호핑투어, 빈펄랜드.. 등이 유명한 걸로..

wooble52.tistory.com

2020/01/19 - [베트남 나트랑 여행] KKday에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예약하기~!

 

[베트남 나트랑 여행] KKday에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저번 글(빈펄랜드 예약, 아래 링크 있습니다!)에 이이서 베트남 나트랑 여행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 항목 중 하나인, 공항 픽업 서비스 (또는 공항 샌딩 서비스) 예약에 대..

wooble52.tistory.com

 

 

나트랑(나쨩)여행 중 핫한 액티비티(?) 중 하나인 머드온천 예약에 대해 글을 쓸까 합니다 ㅎㅎ

 

가장 먼저 해야 할 첫번째로, 어느 온천을 고를까 하는건데요,

제가 조사한 바를 추려보면,

 

1. 탑바 온천 : 시내에서 약간 멀지만 머드 온천, 일반 미네랄 온천 등 시설이 다양해요

2. 100 egg : 되게 특이한 컨셈으로 알같이 생긴 욕조에 들어갑니다...(어떻게 보면 신기하지만 저 개인적으론 좀 뭔가 기괴....)

3. 아이리조트 : 머드 온천 중 가장 시설이 크다고 합니다.

 

정도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1번 탑바 머드 온천을 골랐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KLOOK 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2번 100 egg 도 마찬가지로 예약가능하네요 ㅎㅎ)

거기다 필요에 따라 옵션도 설정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KLOOK 사이트 예약 화면 입니다.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프라이빗 미네랄+머드 온천 옵션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한화로 16000원 정도 했습니다 ㅎㅎ (정말 저렴하죠???)

 

이용 후기는 다녀 와서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예약과 마찬가지로, 

미리 날짜를 선택하고 옵션을 골라주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따라서 미리 여행 계획을 짜고 예약을 진행해야겠죠? ...당연한소린가요 ㅎㅎ)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면 

역시나 마찬가지로 입력한 메일로 예약내용과 바우처가 1일 이내로 옵니다~!

따라서 메일 입력하실 때 적어도 3번은 확인하셔야해요 꼭!!

 

바우처는 인쇄해가거나 핸드폰에 넣어가야 합니다~!

 

 

 

아래는 KLOOK 탑바 머드 온천 예약 링크입니다!!!!

https://www.klook.com/ko/activity/23109-thap-ba-mud-bath-experience-nha-trang/?krt=s20&krid=99b241e6-7369-4eeb-7a90-d9b100f82aff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상으로 나트랑 머드 온천 예약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아래 위치 보시고 참고하셔요!!! (해외는 캡쳐 이미지 업로드밖에 안되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