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기 위한 기록

[Adsense] 1달만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 (feat. 승인받는꿀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블로그 글을 시작한지 1달만에 승인을 받은 것이라 저는 빠른 시간내에 

승인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만족 중입니다 ㅎㅎ

 

그와 관련하여 과정들을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시도엔 실패

 

저는 글 개수 30개 미만일 때에 1차 승인 요청을 했었습니다.

제가 고려했던 부분은

트래픽, 카테고리 개수와 글 개수였는데,

트래픽은 차고 넘쳤고 ㅎㅎ 글 개수는 좀 적은 감이 있었지만 일단 시도해보았습니다.

 

이 때 게시물당 글자수가 1000자 이상이어야 된다!

 

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냥 대애충... 이 정도면 되겠지? 하고

간과하고 넘어갔었습니다 ㅠㅠ!

 

 

승인하는데 최대 2주라고 되어있지만,

1달이라고 생각하며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자 라는 마음으로

일단 승인 요청 했었습니다 ...

 

그리고 약 12일 정도가 지난 후 

메일이 왔습니다!

 

 

 

결과는 실패 ㅠㅠ 였습니다.

 

이유는 "컨텐츠 없음"

이라고 하더군요....

 

 

띠용? 했습니다.

 

글을 30개나 썼는데 (승인 요청 하고 12일 동안 더 써서)

 

컨텐츠가 없다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가 썼던 글들을 전수조사 했습니다.

 

이 때 처음으로 발견한 것이 

 

"글자수 1000자" 였습니다.

 

몇몇 글들이 960자 이러더군요 ㅠㅠ 

 

그래서 모든 글을 일일이 다 확인하고 수정하였습니다.

 

수정하자마자 승인 실패 메일 받은 날

 

다시 바로 승인 요청 했습니다.

 

 

 

 

 

 

 

 

 

 

 

 

2. 5일만에 승인받다!

 

그리고 또 기다림의 시간이 왔습니다 ㅠㅠ

 

블로그는 정말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더군요....

 

두번째 승인요청은 빨리 답변이 온다는 썰을 본적이 있어서

 

이번엔 내심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일이 지나고 (주말포함)

 

드.디.어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회의 중에 소리지를 뻔 했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

 

1달 동안 고민 많이 하고, 조사하고, 글 작성하고...

 

한 보람이 있더군요...!!!

 

 

 

3. 결론

 

따라서 제 결론은 이러합니다.

 

제 블로그 말고도 여러 다른 사례를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승인 받았을 때 제 블로그 조건을 적어볼게요.

 

 

글 개수 : 30개 이상

 

카테고리 개수 : 2개

 

★ 글자수 : 게시물당 1000자 이상 ★

 

조회수 : 하루에 약 500 이상

 

 

글자수는 980자도 안됩니다. 

반드시 1000자 이상이어야해요~!

 

 

 

 

(+) 꿀팁

 

글자수 세는 법은 네이버에 "글자수세기" 검색하시고 복붙해서

공백제외한 글자수로 봅니다!!!

 

 

하지만 글자수 1000자 넘기기 은근 어려운데요 ㅠ

 

저 같은 경우에는 "플러그인" 의 각종 기능 사용하여 글자수를 늘립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1달 정도 애드센스 수익 쌓이면 수익에 관한 글도 가져와보겠습니다~!!!!!

 

 

 

이상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기와 꿀팁들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애드센스 승인 모두 화이팅 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