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기 위한 기록

갓혜자 모바일 게임, "용사식당"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출퇴근할 때 핸드폰게임은 필수인 요즘 같은 시대에

정말 많은 게임들이 하루에도 몇개씩 출시되곤 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광고들을 보고

재밌을 거 같아 설치해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죠 ㅠㅠ

 

그래서 저는 광고 안보고 오로지 평가만 보고 게임을 깔아보고 직접 해봅니다.

 

 

이 때 걸리는 시간은 5분도 채 안됩니다 ㅠㅠㅋㅋㅋ

 

5분만에 갓겜인지 똥겜인지 알 수 있죠.

 

 

최근들어 유료게임 말고 무료게임 중에서는

하루 이상 즐긴 게임이 없었는데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이 게임,

 

바로

 

용사식당

 

은 정말 그저 빛인 게임입니다....!!!!!!!!!!!

 

 

 

 

 

 

1. 무료 게임

 

게임 내 구입 당연히 있지만 과금 안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ㅠㅠ!!!

요즘 과금 안하면 힘든 게임 얼마나 많은데 진짜 그저 빛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캡쳐한 사진 풀어보겠습니다..!!!

1시간 플레이한 결과.... 아이템 짱 많음

 

 

<용사식당>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컨셉에 출중한 게임입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하면서 음식팔아서 골드 버는...

그런 식의 진행 방식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이죠...!!!!

 

 

 

3. 다양한 요소

 

질릴 틈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전투, 강화에 필요한 무한전투, 스태미나 없으면 하는 낚시 등등

 

다양한 요소들로 꽉찬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는 초반에는 쉽지만 뒤로 갈수록 적당한 난이도를 갖는데

스킬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사용하냐가 관건인 스테이지가 있으므로

현시대에 남발하는 "방치형" 과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진짜 1시간 이상 모바일 게임 플레이 해본지 1년이 넘은거같아요...

특히 무료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요!!!!

 

(다음 글은 유료 게임 글도 작성해야겠군요... ㅎㅎ)

 

 

 

 

4.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pas.heroesrestaurant

 

앱스토어(ios)  : https://apps.apple.com/kr/app/%EC%9A%A9%EC%82%AC%EC%8B%9D%EB%8B%B9/id1442183132

 

 

 

 

 

이상, 모바일게임 추천, 용사식당에 관한 리뷰 글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전 또 게임하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