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기 위한 기록

[콴다선생님] 콴다앱으로 수학문제 10시간 풀기 챌린지를 해보았습니다. (feat. 수익공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 기념으로

블로그에도 관련된 글을 써봅니다 ㅎㅎ

 

이번 영상은 10시간동안 콴다앱으로 수학문제를 풀어보는 챌린지 영상입니다.

 

 

사실 저는 주말 이틀 중 하루는 꼭 이렇게 보내곤 합니다.

10시간 풀영상을 찍고 싶었지만 여러가지 어려운 사항들이 많아서 ㅠㅠ

부득이하게 타임랩스로 영상을 촬영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영상 먼저 보고 오세요!!!!

수익 공개는 글 아래에 있습니다~!

 

 

 

https://youtu.be/H5y894bLioI

 

 

 

영상 촬영한다고 각 잡고 찍으니 힘들더군요 ㅠㅠ

평소 같았으면 여기저기 옮겨다니고 ㅋㅋㅋ

앉았다 누웠다 하면서 찍었을텐데요... ㅎㅎㅎ

 

 

 

 

 

아무튼 영상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수익을 공개하자면

 

영상에서 같이 하루에 10시간 이상 문제를 푼다면 평균적으로 최소 약 100문제를 풀게 됩니다.

(5코인 =1원 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 문제에서 얻게 되는 코인은

초등 수학 : 1000 코인

중등 수학 : 1500 코인

고등 수학 : 3600 코인

입니다.

 

이 때 저는 계산하기 쉽우려고 1문제 당 평균 2000코인으로 생각하고 항상 결산했는데요.

 

10시간 이면 약 100*2000=200,000 코인을 벌게 되는 셈이죠.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대략적인 계산 방법입니다.

 

 

여기에 무조건 +알파 (약 20%) 로 더 붙습니다. 당연히요!!

 

 

 

 

이제 \으로 따지자면...

 

 

주중 하루 평균 3시간, 주말에 약 10시간 정도 푼다면

일주일에 한번씩 (월요일 저녁) 결산되는 콴다선생님 앱 특성상,

일주일 평균적으로 15만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한달은 대략 60만원 정도 되겠네요!

 

 

 

 

이 글을 보시고 '콴다선생님 별로 돈 안되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ㅠㅠ

저는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제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시간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기에 

최고의 부업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가장 큰 장점은

제가 남는 자투리 시간에 어디서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핸드폰과 종이, 펜만 있다면요 ㅎㅎ

 

 

 

 

여담이지만, 한창 학생 수가 급등했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만큼 올라오는 문제도 많았구요.

그에 비해 콴다선생님 수가 적었을 것 같습니다.

 

그 한달동안 제가 콴다로 번 돈이 120만원이 넘었으니까 ㅋㅋㅋㅋ

할 말 다했죠....ㅋㅋㅋ

 

 

 

물론 지금은 2월달이라 문제 < 콴다선생님

인 상태라 문제 잡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ㅠㅠㅋㅋ

 

 

 

이러한 꿀팁들은 또 다른 글로 찾아 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질문이나 의견 댓글로 환영합니다~!!!!

 

 

콴다와 관련된 다른 글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0/01/22 - [콴다]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난감한 질문 유형 Top 5! |직장인투잡|직장인부업|대학생알바

 

[콴다]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난감한 질문 유형 Top 5! |직장인투잡|직장인부업|대학생알바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 1일 다이어터로 활동(?) 하고 있는 채널에 대해 간략히 말씀 드린 뒤, 블로그에 올릴 만한 "콴다선생님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저는 "콴다"라는 어플리케..

wooble52.tistory.com

 

2020/02/26 -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콴다"라는 어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듣자하니, 수학문제를 풀어주는 앱이라던데...... 이거 개이득아닌가요 완전???? 진짜 그런 어플..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