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기 위한 기록

[다이어트 간식] 배불리 젤리 더 맛있게 먹는 방법~! (feat. 샐러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새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게 되어

급격하게 찐 살을 어떻게 좀 해보려고 (절구절구)

여러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ㅠㅋㅋㅋ

 

 

제가 끼니+간식을 엄청 먹어대서

식단조절을 할 때에도 간식을 손에서 떼질 못한답니다....

 

 

이럴 때엔...!

 

다이어트 간식이 적격이에요!!!

 

100%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사 먹은 후기 써보려합니당 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간식은

다신샵의 배불리 젤리 입니당 ㅎㅎ

 

아마 한번씩 들어본 적 있으실 거에요!!

 

처음 사 먹은건 진짜 엄청 예전으로 기억해요 (아마 처음 출시되었을 때)

 

배불리 젤리는 초저칼로리 간식으로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배변활동에도 진짜 효과 조아요)

 

 

약간 무른 곤약젤리? 같은 식감인데요

그래서 굵은 빨대도 같이 동봉되어 옵니당

 

호로록 먹으면 되는데

 

몇 번 먹다보면...이게 또 질립니다 ㅠㅠ

 

그래서 색다르게 먹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탄산수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탄산수에 배불리 젤리를 넣어서

에이드처럼 먹어보면 어떨까...?! 했습니다.

(실제로 카페에서 파는걸 본적이 있습니다 젤리+에이드 조합)

 

 

 

 

결과는...???

 

 

 

 

배불리 젤리 깔라만시 맛입니당 ㅎㅎ 대표적인 거구요

요즘 다른 맛도 많이 출시되었던데,

재고가 없어서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ㅠㅠㅠㅠ

 

암튼 달지도 않고 적당히 새콤하고

배불르게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결과는 대성공~@!~!~!~!

 

 

 

 

 

 

 

어제 먹은 저녁 식단입니다 ㅋㅋㅋ

집 근처에 샐러디가 생겨서 가끔 이렇게 가볍게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샌드위치랑 넘나 잘어울리는 것......!!!!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샐러디 메뉴 리뷰도 해보겠습니다 ㅎㅎ

 

 

 

이상 다이어트 간식 배불리 젤리 리뷰였습니다~

 

깔라만시 맛 말고 체리맛도 구입했는데

체리맛도 이 방법으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