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기 위한 기록

이시국에 가기 좋은 용인 카라반 베이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글 올려봐요!

 

 

 

 

정말 따끈 따끈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 다녀온 용인의 카라반베이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원래 과천의 서울대공원 캠핑장을 가려다가 폭우로 인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급하게 취소하고 용인 카라반 베이를 갔읍니다...)

 

디럭스 카라반 - 가랜드는 직접 단거에요...!

 

 

일단 용인 카라반 베이의 장점은

 

1. 카라반만 있는 게 아니라, 카라반, 글램핑, 펜션 등 숙소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2. 놀이 시설이 많습니다. (탁구장, 수영장, 포토존 등등) 그래서 아동동반한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시는 듯 해요.

 

이런 루프탑도 있어용

 

 

 

하지만 단점은

3. 비싸요.... 카라반의 특징 때문이겠죠 ㅠㅠㅋㅋㅋ

 

 

 

포토존 조하요

 

 

특징들은 아래와 같아요.

 

- 숙소 예약을 할 때 무통장입금하면 (현금결제) 마시멜로 굽기 세트 주십니다...!

- 캠핑가면 필히 고기 구워먹잖아요...! 숯불세트는 따로 선택하여 숙소예약할 때 결제합니다.

- 카라반 종류는 미니카라반/디럭스카라반/럭셔리/프리미엄 이 있었습니다.

 

수영장 좋더라구요 관리 짱 잘되어있음

 

 

 

 

 

여담이지만,

저희 일행은 디럭스 카라반을 예약했고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카라반 자체 문제로 인해 ㅠㅠㅋㅋㅋㅋ (운진짜..)

싸장님께서 친절하게 럭셔리 카라반으로 승급? 시켜주셔서 두 카라반을 모두 이용해봤는데요 ㅋㅋㅋㅋ

 

 

 

 

디럭스 카라반 내부

 

제가 겪은 것을 적어보자면

 

진짜 "카라반"을 느끼고 싶다면 디럭스 카라반을 추천드리고 

가족 단위로 특히 어르신 분들과 함께 가신다면 "럭셔리"카라반 이상을 추천드려요

 

 

 

디럭스 카라반은 정말 아늑하고 캠핑 온 기분이었지만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았어요...

 

하지만 럭셔리 카라반은 카라반이라기 보다는 그냥 펜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그만큼 편하고 좋았어요...!

 

 

럭셔리 카라반 내부... 왠만한 가정집보다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여름에 갔지만 에어컨도 빵빵하고 너무 잘 놀다 왔습니다~!~!

 

 

색다른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께,

용인 카라반베이 추천드려요~!

 

아래 위치 참고합니다~!

 

 

 

제 돈 주고 직접 다녀온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