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콴다

[콴다선생님] 코로나19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나쁜 마음 드는 이유 (feat. 수익공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1일 다이어터 입니다!

 

만약 콴다선생님을 검색하시고 들어오신 콴다 어플을 사용하시는 학생 분이시라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ㅎㅎㅎ

 

이 글은 콴다선생님인 대학생이시거나 저같은 회사원 등을 위한 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먼저 제목으로 약간의 어그로를 끌었지만

결코 진심이 아님을 밝힙니다...^^

 

당연히!

코로나19는 빨리 끝나야죠....

외식도 못하고 술도 몬먹고...ㅠ

칩거 생활 그만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 얘기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바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친구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이로 인해 콴다를 찾아오는 학생친구분들도 저~~~~~엉말 많아졌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진짜 예전에는,

아니 올해 2월에만 해도 문제는 없고 성생님들만 ㅠㅠ 많아서

정말 정말 문제 잡기도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1시간동안 5문제? 정도 풀면 다행일 정도였어요...

 

저처럼 부업으로 삼아 콴다선생님을 하고 있는 사람에겐

극손해였습니다. 시간만 낭비하는 꼴이니까요 ㅠㅠ

 

그런데 지금,

상황이 완전히 반대가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문제가 겁.나. 많이 올라옵니다.

평상시 보다 거의 2~5배 이상 올라와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몇 시간 문제 안(못) 풀고 있으면 Pick 질문이 20개 넘게도 쌓여있습니다....ㄷㄷ

 

진짜 대단해요

문제 즈어어어엉ㅇ말 많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지금

온라인 개학을 하게 되고나서

제가 콴다선생님으로 얻은 수익이

평소보다 약 3배 증가하여

 

3개월 수익이 이렇습니다.

 

 

허허... 부수입이 이정도니 참 안행복할 수가 없는데요...^^

 

이렇다보니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도

안끝났으면 좋겠는? 모순적인 마음이 드네요 ㅠㅠㅠㅠ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은요

이 글을 보고 있는 대학생 분,

수학문제 푸는거 좋아하시거나 자신 있으신 분

알바는 하고 싶은데 막상 귀찮으신 분

지금 바로 콴다 선생님을 시작해보세요!!! ㅎㅎㅎ

 

 

 

이상, 콴다 선생님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4/14 -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알바|직장인투잡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

안녕하세요, 1일 다이어터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어요~ (2달만이라는건 비밀....ㅎㅎ) 여차저차 하다보니.... 두달 금방 가더라구요 ㅠㅠ 다들 잘 지내셨나요...? 채널과 영��

wooble52.tistory.com

2020/03/03 -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 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친구분들이 많을 텐데요 ㅠㅠ 학생친구분들 중, '문제가 자꾸 반환돼요 ㅠㅠㅠㅠㅠ' '콴다앱에 문제를 올렸

wooble52.tistory.com

2020/02/26 -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콴다"라는 어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듣자하니, 수학문제를 풀어주는 앱이라던데...... 이거 개이득아닌가요 완전????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