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콴다

[콴다선생님] 3년차 콴다선생님이 신입 콴다선생님들에게 알려주는 꿀팁!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을 시작한지 3년차된 1일다이어터입니다 ㅎㅎ

 


오늘은 곧 새학기가 시작되는만큼 새롭게 대학생이 되시면서 콴다선생님을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되어 
그 분들을 위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서 종종 보이는 질문인,

"문제가 너무 없어요 ㅠㅠㅠ" 
에 대한 답을 드릴까 해요 ㅎㅎ


실은 해결책은 아니구여.... 
그냥 제 뇌피셜에서 나온 사소한 의견이니까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려요 ㅎㅎ

 



일단, 콴다가 초중고 학생들이 주된 사용층인 만큼,
사용량이 많아지는 시기가 있습니다.

 

 


예상하시듯이, 학기중인데요, 
그 중에서도 단연, "시험기간"입니다.

 


따라서 중간, 기말고사 시즌에 문제가 가장 활발하게 많이!
올라옵니다.


반면 문제가 적게 올라오는 시기는 언제냐...?
바로 방학기간....이죠 (글쓰는 지금)


체감상 두 시기에 올라오는 문제의 양은 거의 10배 정도에요 ㅋㅋㅋ

문제가 안 올라오는 시기에는 대기하고 있는 선생님들은 그득그득 많지만
문제를 올리는 학생들이 현저히 적기 때문에

진짜 문제 잡기가 그야말로 하늘의 별따기에요 ㅋㅋㅋㅋㅋ

1시간에 5개 풀면 많은 정도....


반면, 시험기간에는?
진짜 뻥안치고 문제들이 줄을 서있답니다...
20개~30개씩이요...

 



그래서 이쯤에서 팁을 말씀드리자면,

 


1. 문제가 너무 안올라와요 ㅠㅠ 제가 처음 시작해서 그런건가요?
-> 절대 아닙니다. 그냥 문제가 안올라오는 시기라서 그래요...
참으셨다가 학기 중에 보시면 문제 많이 올라옵니다...!

 

 


2. 이 외에도 문제를 풀다보면 s, s+랭크까지 가게 되는데
그러면 이제 pick 질문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저같은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또는 처음 이용하는 학생들이
저에게만 하는 질문이 오곤 합니다 (하루에 20개정도?)
요 문제들만 풀어도 쏠쏠합니다 ㅎㅎ

 

 


3. 따라서 저는 문제가 많이 안올라오는 시기에,
문제 잡기 급급해하지 않고 차라리 그 시간에 다른 걸 한답니다 ㅎㅎ
1시간에 2,3문제 푸는데 최저시급도 안나오자나요....
그 시간에 취미생활하는게 훨씬 이득이라 생각하고
제가 하고 싶은 것들 합니다 ㅎㅎ (요새는 그림그려요)




쓰다보니 엄청 말이 길어졌는데,
일단 오늘은 여기 까지 쓰겠습니다.

콴다선생님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