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콴다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콴다"라는 어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듣자하니, 수학문제를 풀어주는 앱이라던데......

 

이거 개이득아닌가요 완전????

 

 

진짜 그런 어플인지,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함께 알아보시죠!!!!!

 

 

관련 영상도 있으니 함께 시청해주세요 :)

https://youtu.be/9MYv8oHF51s

 

 

1. 문제 찍어서 풀이 검색하기

 

콴다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내가 모르는 문제 사진을 찍어서 풀이를 검색합니다!!!!

 

가운데 카메라를 누르면 됩니다!

 

 

그런데 간단한 수식만 가능하고, 

문제가 조금 길다거나 복잡한 수식은 풀이 검색이 어렵더라구요 ㅠㅠ

 

 

이럴 때엔 ~~~~

 

 

★ 2. 풀이 검색이 안될 경우, 콴다선생님에게 물어보기~! ★

 

저같이 친절한 ㅎㅎㅎㅎ 콴다선생님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콴다선생님에게 질문하는 시스템은 어플내에서 사용되는

"코인"이 필요합니다.

 

이 코인은 아래 문제집 기능에서 문제를 푼다거나,

 

이벤트 등을 참여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빠른 풀이를 원한다!!! 할 때엔 선생님 Pick 질문을 하실 수도 있답니다 ㅎㅎㅎ

 

선생님 Pick 이용하기!!!

 

 

 

저에게 풀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선생님 Pick 질문 기능에서 "1일다이어터"를 검색해주세요 ㅎㅎ

 

 

+) 코인이 없을 경우 코인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ㅠㅠ

 

 

 

 

3. 문제집 기능

 

유형별로 내가 취약한 부분에 대해 공부를 더 하고 싶다거나

 

코인을 더 벌어야겠다!!!!!!! 하는 학생친구분들은

 

이 문제집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앗, 그런데....

 

 

 

문제집 기능이 20년 3월 5일 부터 유료로 전환된다고 하네요 ㅠㅠㅠㅠ

 

그 전까진 1일에 500코인을 벌 수 있으니까 많이 이용해주세요!!!

 

이 이후에는 5일 출석마다 1번씩 무료 질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4. 탐색 기능

 

콴다앱에는 정말이지 공부하고자 한다면,

내가 얻어갈 수 있는게 많은 곳입니다......

 

탐색 기능에 있는 "개념 노트"는 국내 유명한 대학교에 다니는

콴다선생님들이 직접 정리한 과학 및 사회 등의 과목의 개념 정리 노트입니다!!!

 

엄청납니다..... 

 

저도 잠깐 지구과학 개념노트를 봤는데 정말정말 고퀄리티였어요...!!!

 

궁금한 학생친구분들 어서 빨리 보러 가시죠!!

 

 

 

5. 기타 등등

 

타이머, 계산기, 사전 등 

콴다 앱 내에서 쓸 수 있는 기능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특히 타이머 기능 같은 경우,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공부시간도 비교해보고 ㅋㅋㅋㅋ 

재밌는 기능들이 많더군요 ㅎㅎ

 

학교에서 상위권 친구들은 몇 시간 공부하나?

 

궁금할 때 이용해보세요!!!

 

 

 

 

 

 

 

 

이상, 2년동안 콴다선생님으로 활동하고 있는 1일 다이어터의

콴다 어플리케이션 설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콴다 앱 써서 공부하는 학생친구분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02/16 - [콴다선생님] 콴다앱으로 수학문제 10시간 풀기 챌린지를 해보았습니다. (feat. 수익공개?!)

 

[콴다선생님] 콴다앱으로 수학문제 10시간 풀기 챌린지를 해보았습니다. (feat.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 기념으로 블로그에도 관련된 글을 써봅니다 ㅎㅎ 이번 영상은 10시간동안 콴다앱으로 수학문제를 풀어보는 챌린지 영상입니다. 사실 저는 주말..

wooble52.tistory.com

2020/03/03 -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 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친구분들이 많을 텐데요 ㅠㅠ 학생친구분들 중, '문제가 자꾸 반환돼요 ㅠㅠㅠㅠㅠ' '콴다앱에 문제를 올렸는데 반환되는 이..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