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콴다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알바|직장인투잡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1일 다이어터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어요~

(2달만이라는건 비밀....ㅎㅎ)

 

여차저차 하다보니.... 두달 금방 가더라구요 ㅠㅠ 

다들 잘 지내셨나요...?

 

채널과 영상의 방향에 대해 고민도 많이 해보고,

제 채널을 홍보하려면

콴다 문제 풀이를 해야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병행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ㅋㅋ

 

그래서 2달동안은 빡시게 콴다 문제 풀이만 했었습니다....

(라고 변명해봅니다 허허)

 

 

그런데 얼마전에

채널 구독자수 100명 & 콴다에서 저를 찜해준 학생친구분 10000명 

이라는 기록을 동시에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기념으로,

겸사겸사 전부터 생각해왔던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당~!

 

 

아래 영상 링크 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잊지 마시구요~~!!!

 

▼ 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SWsGWBmR7Yg

 

 

 

 

 

 

 

 

 

~ 다른 영상도 보고가세요!!!! ~

 

2020/01/22 - [콴다]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난감한 질문 유형 Top 5!

[콴다]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난감한 질문 유형 Top 5!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 1일 다이어터로 활동(?) 하고 있는 채널에 대해 간략히 말씀 드린 뒤, 블로그에 올릴 만한 "콴다선생님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저는 "콴다"라는 어플리케..

wooble52.tistory.com

 

2020/02/16 - [콴다선생님] 콴다앱으로 수학문제 10시간 풀기 챌린지를 해보았습니다. (feat. 수익공개?!)

[콴다선생님] 콴다앱으로 수학문제 10시간 풀기 챌린지를 해보았습니다. (feat.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 기념으로 블로그에도 관련된 글을 써봅니다 ㅎㅎ 이번 영상은 10시간동안 콴다앱으로 수학문제를 풀어보는 챌린지 영상입니다. 사실 저는 주말..

wooble52.tistory.com

2020/02/26 -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콴다"라는 어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듣자하니, 수학문제를 풀어주는 앱이라던데...... 이거 개이득아닌가요 완전???? 진짜 그런 어플..

wooble52.tistory.com

2020/03/03 -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콴다] 콴다 앱에서 문제가 자꾸 반환되는 이유 8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 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친구분들이 많을 텐데요 ㅠㅠ 학생친구분들 중, '문제가 자꾸 반환돼요 ㅠㅠㅠㅠㅠ' '콴다앱에 문제를 올렸는데 반환되는 이..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