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콴다

[콴다]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난감한 질문 유형 Top 5!

728x90
반응형
SMALL

https://youtu.be/PWsNRiTk2Pc

위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습니다~!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썸넬

오늘은 제가 유튜브 1일 다이어터로 활동(?) 하고 있는 채널에 대해 간략히 말씀 드린 뒤,

블로그에 올릴 만한 "콴다선생님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저는 "콴다"라는 어플리케이션(일명 문제풀어주는 앱)에서 선생님으로 약 1년 8개월 정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초중고 학생들이 문제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분석을 통해 풀이 및 답을 도출해주는 앱인데요,

 

콴다 선생님은 여기서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에 대한 답변을 실시간으로 달아주면서 "코인"(콴다앱 안에서의 화폐)을 받습니다.

 

그리고 저는 1년 8개월동안 약 XXX만원 정도를 벌었습니다... 허허 (직장인인 저는 부업이라고 생각하고 하고 있습니다.)

순전히 이 앱을 통해서요!

이것에 대해서는 차차 글을 계속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콴다선생님으로써 꿀팁이나,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부분이나 등등요 ㅎㅎ

 

아무튼 

...

 

그래서 저는 콴다 선생님 이라는 타이틀로 2주 전에 유튜브를 개설하여 영상을 업로드 중입니다.

 

 

 

오늘은 그 영상 중 하나인

"(콴다선생님이 말하는) 제일 짜증나는 문제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op 5. 다짜고짜 욕하는 학생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우 적습니다! 콴다 선생님을 해볼까 하시는 분들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ㅠㅠ

 

가끔 있습니다, 이런 친구들이....

제가 뭘 잘못 했다거나 이랬으면 겸허히 받아들이겠는데 (재질문 답변이 늦었다거나, 풀이가 틀렸다거나 등)

이 친구들은 그냥 다짜고짜 욕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한 번은 ㅅ드립도 서슴치 않는 학생을 본 적도 있어요... 딱 한번이요..)

 

멘탈 잘 잡으셔야 합니다.

처음엔 저도 약간 '악플이 달린다면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고 느꼇습니다.

 

근데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화가 나지만

뭐 어쩌겠어요... 그냥 가볍게 운영진 (앞으로 갓영진이라고 칭하겠습니다) 분들에게 신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학생이 어떻게 되는지는 저도 모르겠지만요 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말 극히 일부라는 점! 알아주세요.

 

 

 

 

 

 

 

 

 

 

Top 4. 재질문으로 새로운 질문 올리는 학생

 

여기서부터는 은근 많은 유형입니다.

재질문에 그동안 궁금했던 문제를 다다다ㅏ다다 다ㅏㄷ다다 올리는 친구들이 있어요.

마찬가지로 당황하지 않고 갓영진 분들에게 신고 하시면 됩니다.

 

가끔

"이것까지 풀어주시면 코인 드릴게요 ㅠ"혹은 "이것까지 풀어주시면 평가 잘해드릴게요 ㅠ"

라면서 문제 더 올리는 친구들 있는데

절대 현혹되지 않고 바로 신고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Top 3. 아무 조건 없이 보내는 학생

 

마찬가지로 가끔 있는 질문 유형인데요,

이걸 만약에 '조건 올려주세요' 라고 답변을 달았을 경우,

갓영진 님께서 검토하셨을 때 "문제 잡아두기" 행위로 보고 경고조치 당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저의 경험담이구요, 경고 조치 2회 시 선생님 자격 박탈입니다.)

 

따라서 이런 질문도 역시! 바로 신고 해야합니다.  

 

 

 

 

 

 

 

 

 

 

 

Top 2. 재질문 답장 안했다고 신고하는 학생 (1초만에)

 

꽤 많이 경험해본 유형입니다... ㅋㅋ

 

재질문하고 답변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글로쓰거나 타이핑하거나)

갑자기 채팅 입력창이 없어진다면??? 

학생이 신고를 한 경우입니다....ㅋㅋㅋ큐ㅠㅠㅠㅠ

바로 재질문 답변안했다고 "부당신고"하는 건데요,

억울하니까 갓영진님께 신고합니다 캡쳐해서 보내시면 돼요

그럼 부당신고 조치 취해주십니다 ㅠ (처리 기간은 길면 일주일)

Top 1. 한거번에 여러문제 올리는 학생

 

제가 이 영상(아래 링크 있습니다.)을 만든 이유입니다.

 

학생분들, 제발 한 문제만 올려주세요.......................제발.............

정~~~~~~~~~~~~~~~~말 많습니다.

하루에 100문제를 잡으면

그 중 거의 40 문제는 이 유형의 문제들입니다.

그냥 다 신고해야 합니다. 무조건요.

이 문제는 좀처럼 해결이 되지 않고 있는데요 ㅠ 보통 콴다앱을 처음 쓰는 학생들이 이렇게 문제를 올리곤 합니다....

그만큼 앱 자체 신규 유입되는 인원수가 많다는 거겠죠?

영상 캡쳐한겁니다 진짜 많죠...? 3일동안 캡쳐한건데 더 있습니다...이거보다..

 

 

 

 

여기까지, 1년 8개월동안 제가 콴다선생님으로 활동하면서 느꼈던 점을 정리해보았는데요,

다음 영상 및 주제로는 "콴다선생님으로 보람찬 순간 Top5" 를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ㅎㅎ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질문은 언제나 환영이니 제 유튭 채널 영상(아래링크)이나 블로그 댓글로 문의 부탁드려요!!!

https://youtu.be/PWsNRiTk2Pc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2/26 -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콴다] 콴다선생님이 알려주는 콴다앱 사용 꿀팁 5가지!

안녕하세요, 콴다선생님 1일 다이어터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콴다"라는 어플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에요!!! 듣자하니, 수학문제를 풀어주는 앱이라던데...... 이거 개이득아닌가요 완전???? 진짜 그런 어플..

wooble52.tistory.com

2020/04/14 -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알바|직장인투잡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알바|직장인투잡

안녕하세요, 1일 다이어터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어요~ (2달만이라는건 비밀....ㅎㅎ) 여차저차 하다보니.... 두달 금방 가더라구요 ㅠㅠ 다들 잘 지내셨나요...? 채널과 영상의 방향에 대..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