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대한 글 들고 와봤습니다.

 

넷플릭스 자체에서 추천하는 영상은 매우 제한적이라,

본인이 봤던 드라마나 영화 등을 바탕으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초반에는 보고 싶은 것들을 찾아서 봐야 하는데요 ㅠㅠ

 

따라서 넷플릭스에 갓 입문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 글을 써봅니다 ㅎㅎ

 

 

미국드라마, 영국드라마 구분 없이

유명하고 "넷플릭스" 하면 이 드라마! 하는 것들 말씀 드릴게요~!

 

 

 

1.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Sex Education, 2017~)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영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중 하나인,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입니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만큼

그 퀄리티도 엄청납니다. 

 

10대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비슷한 장르 및 분위기의 드라마로는 가십걸, 스킨스 정도를 꼽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밝고 명랑합니다 ㅋㅋㅋ

 

이 드라마는 스토리면 스토리, 인물이면 인물, 배우들의 연기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즌 2까지 업로드되어 있고 시즌3은 제작중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에릭 에피옹 역의 슈티 가트와 배우의 연기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순식간에 드라마 장르를 바꿔버리는 흡입력을 가지고 있더군요....!

 

다음 시즌도 너무나도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2. 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2009~)

모던 패밀리는 현재 시즌 10까지 방영되었고, 마지막 시즌인 ㅠㅠ 시즌 11을 방영중이라고 합니다!

 

3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 미국 내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현재 넷플릭스에는 시즌9까지 업로드가 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일해라 넷플릭스...!)

이 미드는 시트콤 형식으로 매 에피소드마다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따라서 전체 에피를 다 보지않아도 흐름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아역배우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면서 쭉 시청해온 시청자로써 ㅠㅠ

정말 한 가족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웃음,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드라마이죠!

 

 

 

 

3. 프렌즈 (F.R.I.E.N.D.S, 1994~2004)

저의 최애 드라마 입니다 ㅠㅠ

종영한지 16년이나 지났는데도 꾸준한 사랑과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미드 중 하나입니다.

 

제목 그대로 친구 6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가볍고 재밌게 즐기기에 딱인 드라마입니다 ㅎㅎ

 

프렌즈의 가장 큰 장점은 흔히 말하는 시트콤 형식이기 때문에

모든 에피소들을 다 보지 않아도 ㅋㅋㅋ 스토리가 이해가 간다는 것입니다.

저처럼 뜨문뜨문 보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점이죠 ㅎㅎㅎ

무엇보다 스토리가 재밌고

영어공부하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ㅎㅎ

 

 

4. 가십걸 (Gossip Gril, 2007~2012)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미드 "가십걸"입니다.

 

역시 10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시즌이 거듭 되면서 고등학교 이후 이야기들도 다룹니다 ㅋㅋㅋ

 

시즌 6을 끝으로 완결이 난 드라마인데,

개인적으로 시즌1까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제가 넷플릭스에 입문하게 된 계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거듭될수록 반복하는 뻔한 줄거리와...

산으로 가는 스토리 등은 완결까지 보는 걸 어렵게 하네요 ㅠㅠ

 

 

 

 

이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른 추천글도 보고가세요! (▼아래링크)

2020/02/13 - [영드 추천] 스킨스 시즌1 에 대한 주관적인 견해

 

[영드 추천] 스킨스 시즌1 에 대한 주관적인 견해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제가 요새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드라마가 몇개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영국드라마 "스킨스" (시즌1, 2007) 에 대한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먼저 제가 즐겨 보는 장르(?)를 소개해드..

wooble52.tistory.com

2020/03/05 - [NETFLIX] 넷플릭스 예능, 버라이어티 추천해요!

 

[NETFLIX] 넷플릭스 예능, 버라이어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한 요즘, 넷플릭스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ㅋㅋ 저 또한 재택근무 중이라 넷플릭스 제대로 뽕뽑고 있습니다 허허 그래..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