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드라마 "길모어걸스"에 대하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같이 넷플릭스 정주행하기 좋은 때가 따로 없는데요 ㅎㅎㅎ

 

제가 요즘 정주행중인

드라마, "길모어걸스 (Gilmore Girls)" 에 대한 추천 및 후기글 써보려고 합니다.

 

 

 

 

1. 소개

 

길모어걸스는 2000년도 시즌1을 시작으로

2007년도까지 시즌 7을 끝으로 종영된 미국 드라마입니다!

 

미드 중에서 

프렌즈, 모던 패밀리 등 가족 시트콤을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길모어걸스 또한 역시!!!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길모어 걸스의 전 시즌이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이므로

장기간 보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적격입니다 ㅎㅎ

 

매 시즌이 모두 20화 이상의 장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다 보려면 꽤 시간이 걸립니다 ㅎㅎ

 

가볍게 보기 아주 좋아요!!!!!

 

 

2. 내용

 

주된 내용은

위의 드라마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미혼모인 로렐라이 길모어와 그의 딸 로리 길모어의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입니다!

 

따라서 두 주인공을 축으로 전개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으른의 일상, 사랑, 가족 등등 과

청소년(?)이 겪는 일상, 꿈, 사랑 등을 다룹니다!

 

그래서 내용도 아주 다채로운데,

여기에 각각 강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는 드라마입니다 ㅎㅎㅎㅎ

 

 

 

 

 

한가지 특이사항으로, 대화속도가 정말 매우 빠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들의 발음이 매우 정확하여 영어 학습용으로도 많이 추천되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라고 하네요!

 

저는 가아끔 공부용으로 미드를 시청하곤 하는데

영자막만 켜놓고 할 때가 있습니다만,

길모어 걸스는 대화속도가 너무 빨라서 엄두도 안나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나중에 n차 시청할 때 도전해봐야겠습니다...!

 

 

 

 

 

3. 넷플릭스 추천하는 이유

 

위에서도 계속 언급하였듯이,

한 번 보면 일단 재밌습니다 ㅎㅎ

 

자극적인 소재 없고,

훈훈하고 일상적인 내용들로만 가득합니다.

 

무려 10년도 더 된 드라마이지만 지금 봐도

식상하지 않은 내용들이 가득합니다 ㅋㅋ

 

또한 한국인으로서 재밌었던 점은 

딸 로리의 친구 "레인"이 바로 한국인이라는 설정으로 나온다는 건데요 ㅋㅋㅋ

 

중간중간 코리아에 대한 언급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넷플릭스에는 길모어걸스 전 시즌 뿐만 아니라,

2016년도에 한 해의 스케치 (Gilmore Girls : A Year in the Life) 라는 제목의 4부작 미니시리즈도 방영했다고 합니다!

종영한지 약 10년 후의 모습들을 담았다고 하니

정주행 마친 뒤 보아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이상, 넷플릭스 드라마

길모어걸스 에 대한 후기 및 추천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넷플릭스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0/03/10 -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ㅎㅎㅎ 넷플릭스 예능 중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테라스하우스" 에 대한 글을 써..

wooble52.tistory.com

2020/03/05 - [NETFLIX] 넷플릭스 예능, 버라이어티 추천해요!

 

[NETFLIX] 넷플릭스 예능, 버라이어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한 요즘, 넷플릭스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ㅋㅋ 저 또한 재택근무 중이라 넷플릭스 제대로 뽕뽑고 있습니다 허허 그래..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