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이태원클라쓰 OST, 돌덩이(by.하현우) 가사 및 원작 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한국 드라마 중 하나인 이태원클라쓰!

다들 보고 계신가요??

 

OST 중 들으면 자존감 엄청나게 상승시켜주는 노래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태원클라쓰 13화를 보던 중

마현이 에피소드에서

이서가 "나는 다이아" 라는 시를 읊을 때

뒤에 깔리던 음악인 

하현우 님이 부르신 "돌덩이" 가사를 들고 와봤습니다.

 

원래 줄곧 깔리던 음악이긴 한데

유독 그 에피소드에서는 대놓고 ost 랑 같이 들어야한다는 느낌이어서

 

가사가 궁금해졌는데요...!

 

어떤 가사인지 함께 보시죠 ㅎㅎ

 

 

 

 

 

 

 

아래 유튜브 라이브 링크 있습니다! 영상과 함께 가사 들어보세요 ㅎㅎ

https://youtu.be/8vP7Nk8sQBk

 

 

 

(Hit me harder Make me strong)


그저 정해진 대로 따르라고


그게 현명하게 사는 거라고


쥐 죽은 듯이 살라는 말


같잖은 말 누굴 위한 삶인가


뜨겁게 지져봐


절대 꼼짝 않고 나는 버텨낼 테니까


거세게 때려봐


네 손만 다칠 테니까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감당할 수 없게 벅찬 이 세상


유독 내게만 더 모진 이 세상


모두가 나를 돌아섰고


비웃었고 아픔이 곧 나였지


시들고 저무는


그런 세상 이치에 날 가두려 하지 마


틀려도 괜찮아


이 삶은 내가 사니까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누가 뭐라 해도 나의 길


오직 하나뿐인 나의 길


내 전부를 내걸고서 Hey


걸어가


계속해서


부딪히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걷는 거야


언젠가


이 길 끝에 서서


나도 한 번 크게 한 번

 

목이 터져라 울 수 있을 때까지

 

 


 

< 나는 다이아 > - 원작 웹툰 이태원클라쓰 수록된 시, 무려 광진 집필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 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 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

살아 남는 나

나는

다이아

 

 


 

 

 

 

위의 시가 이서가 읊던 시입니다 ㅠㅠ

 

나는....

다이아.....

 

할때 여운이란 ㅠㅠㅠㅠ!!!!!!

 

 

이 음악 들으면서 출근하면 진짜로 자존감 상승 그냥 됩니다...

자신감 회복에 좋은 노래...!!!

당당하게 뭐든 해낼 수 있을 거 같은 노래...!

 

 

돌덩이 가사, 원작 시 리뷰였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이태원클라쓰 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