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넷플릭스 예능, 버라이어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한 요즘,

넷플릭스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ㅋㅋ

 

저 또한 재택근무 중이라 넷플릭스 제대로 뽕뽑고 있습니다 허허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예능 추천에 대한 글 들고 와봤습니다.

 

넷플릭스 자체에서 추천하는 영상은 매우 제한적이라,

본인이 봤던 드라마나 영화 등을 바탕으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초반에는 보고 싶은 것들을 찾아서 봐야 하는데요 ㅠㅠ

 

따라서 넷플릭스에 갓 입문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 글을 써봅니다 ㅎㅎ

 

 

한, 일, 미 구분 없이

유명하고 "넷플릭스" 하면 이 예능! 하는 것들 말씀 드릴게요~!

 

 

 

 

 

 

 

 

1. 넥스트 인 패션 (미국, 2020)

 

 

경쟁프로는 언제 봐도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데요, ㅎㅎ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인 넥스트 인 패션은, 

각 국에서 유능한 디자이너들 초청하여 24시간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하고,

각 미션마다 탈락하는 팀 혹은 개인이 발생하게끔 하는 예능입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제 얘기) 충분히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화려하고 모던하고 예쁜 옷들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재밌는 점은!!!

 

아시아에서 온 디자이너가 2명인데,

그 중 한명이 한국 디자이너 라는 점입니다 ㅎㅎㅎㅎ

 

이 분에 대해서는 나중에 새로운 글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범인은바로너 (한국, 2018~)

넷플릭스 광고에서 한동안 많이 나오던 한국 예능입니다 ㅎㅎ

 

무려 유재석 님을 내세워 짱짱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추리 예능입니다.

 

tvn 예능 중 대탈출을 즐겨보신 분이라면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다만, 시즌 1,2 중 시즌1 초반에는 다듬어지지 않은 연기들과 ㅋㅋㅋㅋㅋㅋ

어색하기만 한 연출로 진입장벽이 높을 수 있습니다ㅠㅠ

하지만 초반만 벗어난다면 재밌게 볼 수 있어요....

 

특히 박민영 배우님의 능글맞은 연기가 인상 깊었어요 ㅎㅎ

김세정님도 마찬가지 이구요!!!!

 

전 이 두분 때문에 봤습니다.

(나머지는 읍읍...)

 

 

 

 

 

 

3. 테라스 하우스 (일본, 2016~)

한국에서 하트시그널이 굉장히 유명하죠?

곧 시즌3이 방영된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하지만 일본 예능이 원조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전 몰랐습니다 (충격)

무려 2013년부터 방여하기 시작한 이 예능은 

수많은 시즌을 방영하고 있었는데요.

넷플릭스와 손을 잡은 것은 2016년도 부터라

넷플릭스에서는 총 3개의 시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안에 새로운 에피소드도 추가된다고 해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가 놀란 것은

 

보는 내내 하트시그널이 자연스레 떠올랐었는데

그 이유는, 연출, 촬영, 패널의 역할 등등 비슷한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뭐 판권을 샀다거나 이런게 아니고 

정말 그냥 베낀거였더군요..........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트시그널을 재밌게 시청한 사람으로서

실망한 부분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만큼 테라스 하우스!!! 매력적인 예능입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일본 특유의 문화가 거북하실 수도 있습니다 ㅠ

(여성 상품화, ㅅ드립 등등)

 

 

 

 

4.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미국, 2020)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예능,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입니다!

 

얼굴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대화만으로 사랑에 빠질 수 있다?!

를 컨셉으로 하여

 

연애라는 중간과정 없이 ㅋㅋㅋㅋㅋㅋ

청혼->약혼->결혼 으로 바로 이어지는 초고속 결혼 장려 예능이랄까요 ㅋㅋ

 

처음에는 황당무계한 설정이다 했는데

막상 보기 시작하면

흥미진진~!!!! 해서 그냥 끝까지 다 볼 수 있는 예능입니다.

 

관전 포인트는 끝까지 결과를 알 수 없다는 것인데요 ㅎㅎ

그만큼 반전의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예능입니다!!!!

 

정말 리얼하게 쌍욕하는 것도 나옵니다... ㅎㅎ

 

적당히 자극적이고 재밌습니다!!!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넷플릭스 예능 추천 글이었습니다~!

 

모두 집에서 안전하게 넷플릭스 하세요!!! ㅎㅎㅎㅎ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2/14 - [NETFLIX]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해요!

 

[NETFLIX]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대한 글 들고 와봤습니다. 넷플릭스 자체에서 추천하는 영상은 매우 제한적이라, 본인이 봤던 드라마나 영화 등을 바탕으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초반에는..

wooble52.tistory.com

2020/03/10 -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ㅎㅎㅎ 넷플릭스 예능 중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테라스하우스" 에 대한 글을 써..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