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

[NETFLIX] 넷플릭스 예능 테라스하우스 - 도시남녀 편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만큼 넷플릭스의 인기도 어마어마 하다고 들었는데요 ㅋㅋㅋ

 

저도 넷플릭스 뽕 제대로 뽑고 있는 1인으로

얼마 전에 정주행 하고 또 n주행 하고 있는 

일본 예능, "테라스 하우스" 에 대한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테라스 하우스 소개글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2020/03/10 -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NETFLIX] "테라스하우스"가 하트시그널보다 대단한 이유 |넷플릭스 예능 추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ㅎㅎㅎ 넷플릭스 예능 중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테라스하우스" 에 대한 글을 써..

wooble52.tistory.com

 

 

넷플릭스에 업로드되어 있는 테라스 하우스는

도시남녀(도쿄)/하와이/가루이자와/2019-2020도쿄

입니다.

 

이 중 오늘은 도시남녀 편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제가 처음 접한 테라스하우스 편이었던 만큼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ㄷㄷㄷ

 

학생, 알바생, 운동선수, 배우, 등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사람들이 출연하는데

그 중에는 애인이 있는 사람도 있고,

전 애인과 다시 만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 중에서

몇몇 특징 있는 인물들을 살펴보자면, (약스포 있으니 시청할 예정이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1) 나츠미

개무서워요.

엄청 예쁜데.... 진짜 무섭습니다

약간 ㅅㅇㅋㅍㅅ 같기도 합니다.....

진짜 반전 중에 반전이었어요.

 

회가 거듭될수록 보다보면 가식 넘치는 출연자들이 많았는데 (특히 가루이자와편)

아무래도 방송에 출연하고 그러다 보면

욕도 먹지만 그런 만큼 인기도 생기잖아요?

 

그걸 이용하려고 출연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ㅠㅠ (ㅎㅌㅅㄱㄴ 같이)

그래서 이미지 관리 어어어어엄청 합디다...

 

하지만,

이 분은 정말 꾸밈없이...내숭없이... 연기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성격파탄 난 거 같아요....

지이이인짜 무섭습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짱짱 재밌었구요 ㅋㅋㅋ

 

 

좀 심하다 싶은 장면들은 편집한게 많은데

이 분과 관련된 영상도 편집된게 많아요 ㄷㄷ

그래서 앞뒤 상황 안나오고

다들 모여서 하는 얘기로 무슨 일이 있었다~ 정도만 알 수 있는데도!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ㅋ

 

 

 

 

2) 마코토

 

위의 인물들 중 맨 왼쪽 위에 분,

귀여운 인상을 가지신 남성분....이십니다.

 

가장 초기 멤버로

귀여운 인상으로 3명의 여성 멤버들의 호감을 산 분이십니다.

 

그.런.데

 

이분도 마찬가지로 반전이 있으신 분입니다 ㅠㅠㅋㅋㅋㅋ

(배신감 든 1인)

 

어떤 사건으로 인해

3명 모두에게서 "이해할 수 없다"는 얘기가 나와버리는 상황이 옵니다 ㅋㅋㅋ

 

하는 짓이 진짜 무슨 중딩같았어요.....

옹졸 그 자체....

 

초반에 그래도 러브라인 생성하면서 상승세 타다가

급 하락세 타면서

튀신 (?) 분입니다....ㅋㅋㅋ

 

 

 

 

3) 리코

 

이 귀여운 친구....

 

순수한 이미지....

를 고집하던 분이었는데

 

마지막에 뒤통수 퐉 때리고 ㅌㅌ튀신 분 입니다.

 

전형적인 자기 PR을 위해 나온 분 같은데

이미지 메이킹 제대로 실패한 케이스 중 대표적인 분입니다 ㅠㅠㅋㅋㅋ

 

아무래도 카메라 앞에서와 카메라가 없을 때의

행동이 다르겠지만

 

적어도 "연기"를 하면서 시청자(+패널)를 속이는 건 안되겠죠 ㅠㅠ

 

뒤에서 숙덕숙덕하면서 멤버끼리 모의하는거

당연 있을 수 있지만

아무도 모르게 하던가요 ㅠㅠ

왜 들키고 난리....

 

암튼 그 일본 특유의 아이돌 문화 정말 싫어서

이 친구도 별로 였는데

통수 치는 거 보고 뭔가 예상이 맞아서 통쾌(?) 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왜인지 3명을 골랐는데

3명 모두 빌런 같은 느낌이네요 ㅠㅠ

 

이 3명 말고

진국이신 분들도 물론 있었습니다 ㅠㅠ

(한다, 아만 ~~~)

 

 

도시남녀편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다음은 하와이편으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