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이번주 닌텐도에서 발매된 따끈따끈한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재밌게 플레이들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ㅎㅎ

 

시간을 돌리지 않고서는 도저히 즐길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천천히 즐기라는 제작자의 의도가 있었겠지만....

 

열심히 타임머신타고 돌아다니면서 빡겜 중인데요 ㅋㅋ

 

오늘은 모동숲에서 나오는 "클리오네"라는 생명체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처음 들어보신 분 많을 텐데,

함께 알아보시죠!

 

 

1. 개요

 

학계에서 부르는 정식 명칭은 무각거북고둥 입니다.

전혀 쌩뚱맞은 이름인데,

63빌딩 수족관마저 이 이름 대신 클리오네 라고 표기하고 있다고 하네요.

 

 

 

 

 

 

잘 몰랐지만, 일본에서는 행운의 상징이고

바다 속을 날아다니는 것 같아서 '바다의 천사'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클리오네'라고 불리게 된 유래는 그리스 로마 신화의 '클레이오' 라는 바다의 요정입니다.

 

진짜 천사같아요...

 

 

2. 상세

 

생김새는 저렇게 천사처럼 귀엽지만, 먹이 섭취시 모습은 바다의 악마 수준.

 

머리부분이 좌우로 갈라지면서 나오는 촉수로 섭취한다고 합니다 ㄷㄷㄷㄷㄷ

 

아래 실제 영상입니다 ㅠㅠㅋㅋㅋㅋ 

좀 무섭네요....

 

https://youtu.be/xlc7r34Sh-c

 

 

 

 

 

한 번 먹이를 먹고나면 반년동안 섭취를 하지 않고도 생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족관 사육시 먹이를 자주 주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ㅋㅋ

 

그래서 사육용 어항도 따로 있다고 해요!

 

-> 모동숲에서 이 점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현실 고증 쩝니다)

클리오네를 잡았다면 부엉 박물관에 기증하시고

수족관에 가보세요 ㅠㅠ 존예 클리오네가 있을 겁니다!!!!!

 

 

+) 사진 추가 

 

짱존예ㅠㅠ!!!!!!!!!!

 

 

 

여기까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볼 수 있는 클리오네에 관련된 글이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희귀생물 나오면 그때그때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모동숲 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3/02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전 예약 개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전 예약 개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가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군요 ㅠㅠ!!!!! 바로바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니다 ㅎㅎㅎㅎㅎ 동물의 숲 시리즈 게임은 닌텐도 게임..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된지 일주일이 좀 넘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모동숲 1일차 리뷰들을 올려보겠숩니당 ㅎㅎ 오늘 올릴 내용은, 1. 섬 이름 짓기 2. 주민들과..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