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저같은 경우에는 타임슬립 했다가 다시 원래 시간으로 돌려서 플레이 중이라

주민이 벌써 한명 나가고 새로운 주민이 들어온 ㅠㅠ 상황입니다!

 

여기서 궁금해졌습니다....

 

모동숲(혹은 동물의 숲 전체)의 주민은 랜덤으로 걸리는 거 같은데

얼마나 많은거지...? 

 

하고요 ㅠ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주민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업데이트 중이라 튀동숲 주민 목록을 위주로 작성되었습니다. 거의 유사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개, 개구리, 개미핥기, 고릴라, 고양이, 곰, 늑대, 다람쥐, 닭, 독수리, 돼지, 말, 문어, 사슴, 사자, 새, 소, 아기곰, 악어, 양, 염소, 오리, 원숭이, 쥐, 캥거루, 코뿔소, 코알라, 타조, 토끼, 펭귄, 하마, 햄스터, 호랑이..................................

 

이렇게 많습니다.

 

 

 

 

 

 

근데 제 섬에는 왜 개구리2, 곰2, 개1, 코알라1, 돼지1, 원숭이1, 아기곰1 (원래 2마리였)마리 인거죠...?

 

왜 중복되냐구요 자꾸ㅜㅜㅜ!!!!!

 

나도 햄스터.... 고먐미..... 달라구.....ㅠㅠㅠㅠㅠ

 

 

주민 목록에만 456마리가 있네요...! ㄷㄷㄷ

 

 

인기1위
3위 ㅠㅠ 
11위

 

다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우리 섬에 와주지 않을랭....?ㅠㅠㅠㅠㅠ흡

 

 

 

 

 

 

 

이래서 다들 맘에 안드는 주민 내쫓는건가봐요 ㅠㅠㅋㅋㅋㅋㅋ

 

 

저도 열심히 모동숲해서 귀염뽀쨕 주민들 모으러 가야겠어요....@!!!!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놨으니 들어가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모동숲 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4/23 -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4/23 10시가 지난 지금, 모동숲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동숲 유저 분들은 빨리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타임슬립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할 수 없다고하니 ㅠㅠ 인터..

wooble52.tistory.com

 

2020/04/06 -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을 플레이하면서 있었던 여러 일들에 대해서 일기처럼 작성해보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재밌었던 에피소드들 위주로 작성해볼게요!!!! 1. 챔뿌랑 이만큼 마니 친해졌어요!..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된지 일주일이 좀 넘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모동숲 1일차 리뷰들을 올려보겠숩니당 ㅎㅎ 오늘 올릴 내용은, 1. 섬 이름 짓기 2. 주민들과..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출처:

 

https://animalcrossing.soopoolleaf.com/ko/acnl/animalsearch/?soopoolleaf=all

 

https://namu.wiki/w/%EB%8F%99%EB%AC%BC%EC%9D%98%20%EC%88%B2%20%EC%8B%9C%EB%A6%AC%EC%A6%88/%EB%93%B1%EC%9E%A5%20%EC%A3%BC%EB%AF%BC%20%EC%9D%BC%EB%9E%8C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