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4월1일부터 시작된 이스터 이벤트 시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스터(부활절) 이벤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벌써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4월달이 되었네요!! ㅎㅎ

 

오늘 모동숲을 켜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왠 이상한 이벤트가 시작되었을텐데요!!!!

 

 

바로바로~~~~

 

"부활절(이스터)" 이벤트입니다!!!!!!

 

 

 

 

섬 어딘가에 숨어있는 요 토끼를 찾으면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이스터 축제 기간은 4월 1일부터 12일까지라고 해요!

 

그 기간동안 만들수 있는 모든 레시피를 찾고 12일까지 다 만들면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러면서 레시피를 하나 줍니다.

 

 

 

 

 

 

 

 

 

 

바로 요건데요, 침대라니 너무 귀엽겠는데...?

하고 보니 달걀 종류가 6개나 됩니다 ㅠㅠㅋㅋㅋㅋㅋ

 

땅은 화석처럼 묻혀있는게 보이구요,

바위는 바위 뚜들기면 나옵니다.

나뭇잎은 나무에 달려있는거 흔들면 되구요

나무는 장작패기 하면 나옵니다.

하늘 나는건 새총으로 맞추어서 떨어뜨리면 되구요

물고기는 낚시로 낚으면 됩니다!!!!!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레시피 찾는게 더 어려울 거 같아요...!ㅜㅜ

 

 

 

 

이렇게 그냥 낚시만 해도 나옵니다 ㅎㅎ

 

어렵지 않아요~!~!

 

 

 

 

 

 

 

시작한지 30분도 채 안되서 책상과 침대 만들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폭신폭신해보이는 달걀 침대네요 ㅠㅠㅋㅋㅋㅋ

 

 

4월12일까지 레시피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이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스터 이벤트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2020/03/31 -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