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스러웠던 게 바로 주민이 이사가는 것이었습니다... ㅠㅠ

 

모동숲에서 주민은 유저를 제외하고 9명으로 유지됩니다.

 

이 때 이 9명이 처음부터 끝까지 가는게 아니고,

그 중 어떤 특정한 상황에 놓인 주민은 이사를 가겠다고 선언합니다...

 

 

 

 

 

 

 

 

제 초기 주민인 아네사가 ㅠㅠㅠㅠ

이사를 가겠다고 선언했을 때 정말 적잖이 당황했었지만

 

이유를 추정해보자면,

저는 친밀도가 낮아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ㅠ

 

 

주민이 혼자 걸어다니면서 머리위에 말풍선 같은게 있다면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ㅠㅠ

 

아네사에게 말을 걸어보니....

 

 

 

 

이렇게 이사를 가겠다고 선언했습니다 ㅠㅠ...

 

이 때 이사가지마!!!!ㅠㅠ 하면서 붙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 금새 이사를 가고 싶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쿨하게 보내주었습니다...ㅠㅠㅋㅋㅋ

 

다른 주민이 궁금하기도 했구요 ㅠㅠ 

 

동물의 숲 시리즈에서 주민은 약 500여명 정도 됩니다 어마어마하게 많지요 ㅋㅋㅋ...

 

 

 

 

 

 

그리고 잘가... 아네사 해주면

다음날 이삿짐을 싸고

그 다음날 이사나간다고 합니다 ㅠㅠ

 

이삿짐 싸놓은 걸 보니 진짜 괜히 섭섭하더라구요 ㅠㅠ

 

챔푸찡도 이사갈까봐 걱정되서 더 잘해주고 그랬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

 

챔푸찡 너무 부담스럽다고 이사간다고 할까봐 걱정이네요 ㅠㅠㅋㅋㅋㅋ

 

주민이 이사가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이사를 가는 주민이 있다면

또 다른 주민이 그 빈자리를 채워준다고 합니다.

 

저는 벌써 새로 올 주민이 기대됩니다...!!!!!!

 

 

 

 

 

이번 글은 이렇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모동숲 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4/23 -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4/23 10시가 지난 지금, 모동숲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동숲 유저 분들은 빨리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타임슬립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할 수 없다고하니 ㅠㅠ 인터..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된지 일주일이 좀 넘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모동숲 1일차 리뷰들을 올려보겠숩니당 ㅎㅎ 오늘 올릴 내용은, 1. 섬 이름 짓기 2. 주민들과..

wooble52.tistory.com

2020/03/31 -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wooble52.tistory.com

 

2020/03/25 -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이번주 닌텐도에서 발매된 따끈따끈한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재밌게 플레이들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ㅎㅎ 시간을 돌리지 않고서는 도저히 즐길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천..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