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된지 일주일이 좀 넘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모동숲 1일차 리뷰들을 올려보겠숩니당 ㅎㅎ

 

오늘 올릴 내용은,

1. 섬 이름 짓기

2. 주민들과 상호작용하기

 

에 대한 내용입니다!!!!

 

 

 

 

1. 섬 이름 짓기

 

섬 이름은, 처음 게임 플레이를 할 때에 짓지 않고,

게임 진행을 조금 해야 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시작할 때 즈음에 미리 정해놓고 시작하는 것이 좋겟지요??ㅎㅎㅎㅎ

 

짓기 전에 많이들 고민하시는데요,

 

~섬 이나 ~도로 끝나는 말로 많이 짓고들 합니다.

 

이것은 랜덤으로 정해지는 것이 아니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니까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ㅎㅎ

 

"핸섬"으로 하려다가 밋밋한 거 같아서

"섹시큐티핸"섬 으로 지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스샷 화면들 입니다.

 

초기 주민인 아네사와 챔프에용 귀요미들 ㅠㅠ!!!
큐티섹시핸섬으로 땅땅땅!

 

 

제 초기 주민은 아기곰 아네사와 강아지 챔프였는데

나중에 나오겠지만 아네사가 이사가겠다고 선언한 상황입니다 ㅠㅠㅠㅠ흡 ㅠㅠㅠㅠ

 

이건 다른 글에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ㅜ

 

 

암튼 이런 식으로 섬 이름을 정합니다!

 

주의할 점은,

절.대. 수정할 수 없다는거 ㅠㅠ

 

처음 정하는 이름과 마찬가지로 섬 이름 또한 수정 불가 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한다는거~!

 

알아두세요!!!!

 

 

+) 사진찍기 테스트 중~

뀌여워 ㅠㅠㅠㅠ!!!!!

 

 

 

 

 

 

 

2. 주민들과 상호작용하기!

 

다음은 주민들과 상호작용하기 입니당~!

 

주민들이나 npc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A를 누르면

말을 걸 수 있습니다.

 

가끔 이름을 부르면서 먼저 다가와주기도 하는데요!

 

이때 대화를 하면 

가끔 아래처럼 선물을 줍니다 (감동쓰 ㅠㅠㅠㅠㅠ)

 

선물 주는 챔프찡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써봅니다 ㅎㅎㅎㅎㅎ
모자를 쓰고 다시 말을 걸면 이래 좋아합니다 ㅠㅠ

 

챔푸야 너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ㅠㅠㅠㅠ!!!!!

 

아니 주민들이랑 대화하는게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ㅠㅠㅠㅠ!!

 

넘넘 좋아용....

 

힐링겜.....

 

이밖에도

친밀도가 올라간 친구들 중에서는 먼저 말 건다음에

 

저를 부르는 방법을 다르게 해도 되겠냐고 묻는 귀요미들도 있었습니다...!

 

제 이름이 우블인데

"우블니임" 으로 불러도 되겠냐고 하더군요 ㅠㅠㅋㅋㅋㅋㅋㅋ

 

귀여웡어어어ㅏㅇ웅러ㅏㅇ 너를 위해 지구도 부실수있어....챔푸얌.....

 

 

 

 

 

 

 

+) 그 외 챔푸랑 함께~

 

챔뿌랑 낚시~

 

 

챔뿌랑 밤낚시~

 

 

 

 

챔뿌랑 박물관! 가끔 이렇게 박물관 구경도 하드라구요 ㅠㅠ 귀여운 것들

 

 

 

이렇게 글을 쓰다보니... 초기 멤버였던 챔푸와는 다르게

아네사와는 잘 지내지 못했었네요 ㅠㅠ

 

그래서 이사간다고 하는거니 ㅠㅠㅠ 아네사 ㅠㅠㅠㅠㅠㅠ

내가 미아내...ㅠㅠ

 

암튼 이사 잘가 .....ㅠㅠㅋㅋㅋㅋ

 

 

 

 

이상으로 모동숲 1일차 플레이 관련 글이었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한 점 댓글로 올려주세요!!!!!!

 

 

 

그럼 모두 모동숲 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3/25 -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이번주 닌텐도에서 발매된 따끈따끈한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재밌게 플레이들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ㅎㅎ 시간을 돌리지 않고서는 도저히 즐길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천..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2020/03/31 -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