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4/23 10시가 지난 지금,

모동숲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동숲 유저 분들은 빨리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타임슬립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할 수 없다고하니 ㅠㅠ

인터넷 시각으로 맞춰야 한답니다~! 유의하세요!!!

 

 

오늘은 모동숲을 플레이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정리해서 

올려보는 모동숲 일기 두번째 글을 적어보려합니다~!

 

우리 귀여운 섹시큐티핸섬 주민들 보러 가보시죠~!

 

 

 

 

 

 

1. 유령 출현 ?!?!?!?!

 

유령이 나온다는 스포는 언뜻 들었는데

무서울 거라곤 1도 생각하진 않았었지만 ㅋㅋㅋㅋ

역시나 넘나 귀여운 유령이 출몰했습니다 ㄷㄷ

 

 

이게 뭐지...?

 

 

 

 

제 대사 아닙니다...

너가 유령이자너...!!!

 

 

 

 

 

 

 

누가 봐도 도와달라는 ㅋㅋㅋㅋ

 

 

 

ㅇㅋ 5개 찾아오라구??

 

 

 

 

 

요렇게 흩어져 있는 혼령 5개를 찾아서 잠자리채로 잡습니다.

 

 

 

 

 

 

5개 다 모아서 다시 갑니당 ㅋㅋㅋ

 

 

역시 너... 귀여운 유령이구나..!

 

이런 깜찍한 이벤트도 있네영 ㅠㅠ 엉엉 너무 좋아

밤 시간대에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깨빈을 찾을수도 있다고 하니까

밤시간대를 노려보세요...!!!!!

 

 

 

 

 

 

2. 주민들이 대화하고 있을 때??? 끼어들기!!!!

 

모동숲을 플레이 하다보면

돌아다니는 주민들이 많은데 그럴 때 가끔 둘씩 이야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ㅠ

넘나 귀여운 것...

대화하고 있을 때 말을 걸면 

무슨 대화를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ㅋㅋㅋㅋ

 

보통 좀 시덥잖은 얘기들 뿐이지만 ㅋㅋㅋ

다투기도하고

서로 칭찬하며 친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소풍장소 정해주기

 

 

 

 

 

 

 

 

 

 

 

 

 

좋아하는 계절 얘기하기 

 

 

 

 

 

 

 

 

 

 

 

손톱얘기하다가 갑자기 분위기 말버릇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유카리가 에이프릴 말버릇이 좋다며 써도되냐고 하네용

 

 

 

제가 바꿔준 말버릇이라 뿌-듯 ㅎㅎㅎㅎ

 

이렇게 주민들끼리의 친밀도가 올라가면

호칭이나 말버릇을 닮기도 한답니다!!!!!

 

 

 

 

 

3. 에이프릴 이사 ㅠㅠㅠ 안녕...

 

 

두번째 주민 이사입니다...

새로운 주민을 영입하는 것은 좋지만

정들었던 아이들 떠나보내는 게 아무리 게임이어도 쉽진 않네여... 허허 ㅠㅠㅠㅠ

 

 

 

이사 얘기할까봐 말도 못 붙이겟어여 ㅠㅠ

 

 

잘가....

 

 

나랑 마니 친해져서 우블언냐래매 ㅠㅠㅠㅠ 힝

 

 

에이프릴 떠나기전 마지막 한 컷 ㅠㅠ

 

 

 

 

 

+) 그외 

 

 

 

 

벚꽃 질 무렵...

꽃잎이 물위에 동동

 

 

 

안경쓴 머피...! 안경 찰떡이자너 ㅠㅠ

맨날 써주라~

 

 

 

 

사색 중인 챔뿌

 

 

 

 

이사가기 전 에이프릴이랑 밤낚시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글로 만나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3/31 -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2020/04/06 -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을 플레이하면서 있었던 여러 일들에 대해서 일기처럼 작성해보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재밌었던 에피소드들 위주로 작성해볼게요!!!! 1. 챔뿌랑 이만큼 마니 친해졌어요!..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