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을 플레이하면서 있었던 여러 일들에 대해서

일기처럼 작성해보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재밌었던 에피소드들 위주로 작성해볼게요!!!!

 

 

 

 

 

 

1. 챔뿌랑 이만큼 마니 친해졌어요!

 

야밤에 운동중인 챔뿌찡

 

 

 

 

길 깔던 중에 저를 부르더라구요 ㅠㅠ (귀요미)

 

뭔데 무슨일이야??했더니

 

자기 말버릇이 어떠냐구 고칠까한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우물우물이 얼마나 귀여운데~~~~하구 그냥 내버려뒀어요 ㅋㅋㅋㅋㅋㅋ

 

챔뿌야 너는 우물우물이 찰떡이라구~~~~

 

 

 

 

 

 

 

 

그러던 어느 날은 갑자기...

 

귀여운 챔프, 저를 또 부릅니다.

 

헐레벌떡 가보니 ....

 

 

 

읭? 갑자기 분위기 보물찾기 !!!!!!!!!

 

이런 이벤트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맨날해주라 챔뿌얌 ㅠㅠㅠㅠ

 

 

 

 

귀요미가 마을 어딘가에 보물을 숨겨놨다네요 ㅠㅠ!!!! 

 

(뒤에 링링이니?ㅋㅋㅋㅋㅋ)

 

얼른 찾으러 가봅시다.

 

 

 

 

주어진 시간은 6분!

 

섬을 다 돌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꽤나 힘들더군요 ㅠㅠㅋㅋㅋ

 

 

 

 

 

2분 30초 남겨놓고 보물 찾았습니다 ㅠㅠ!!!

 

기존 화석처럼 삽으로 팔 수 있는 구멍처럼 생겼구요,

 

파보면 이렇게 선물 상자가 나옵니다~!~!

 

 

 

이렇게 보물찾기 끝~! ㅎㅎㅎ

 

뭐가 들어있을까????? 궁금궁금

(돈이면 좋겟다고 잠깐 생각...ㅠㅠ ㅎㅎ)

 

 

 

광장에서 기다리고 있는 챔뿌찡에게 가봅니다. 

 

 

 

ㅋㅋㅋㅋㅋ 금방 못찾았어....

한참 헤맸다구ㅠㅠㅠㅋㅋㅋㅋ

 

 

모동숲에서 제 이름은 우블인데

챔프랑은 많이 친해져서 "우블니임"으로 불러도 되냐고 물어보드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그러라고 해써요 엉엉 귀여운 것...

 

 

 

 

셀프 소개해주네요 ㅋㅋㅋㅋㅋ

 

뭐가 들어 있을까~~???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사이클 야구 모자라닠ㅋㅋㅋ

 

역시 너답다 챔뿌...

 

 

 

 

써봤더니 영락없는 챔뿌스타일 ㅠㅠㅋㅋㅋㅋㅋ

 

저번엔 자전거 경주복 주더니 이번엔 모자야 ㅠㅠ

 

하지만 미안해 챔뿌찡.... 다른 주민 줬어 헤헿

 

그래도 재밌는 시간이었다...!!! ㅠㅠ 담에 또 보물찾기 해주라 ㅠㅠㅠ엉엉

 

 

 

 

 

 

2. 드디어 우리 섬에도 KK 방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KK님께서 누추한 큐티섹시핸섬에 방문해주셨습니다 ㅠㅠ

 

KK는 섬 평판이 별 3개 이상이 되면 방문합니다 ㅎㅎㅎ

 

여울이에게 섬 평판 물어보러 갑시다 ㄱㄱ

 

그랬더니 저희 섬이 별 3개 라네요~!

 

옆에서 듣던 너굴사장님.....

 

바로 알아차리십니다...!

 

 

 

 

드디어 이 섬의 존재를 아셨다니...!!!!

 

 

 

 

그러더니 갑자기 너굴사장님

KK 번호를 안다며 전화를 합니다 ㄷㄷㄷㄷㄷ

 

너굴사장님 정체가 뭐죠 대체...?

 

 

 

그러더니 초대도 한큐에 해결!

 

 

너굴 사장님 대체 못하시는게 뭐죠..?

 

엄청나군요 ㄷㄷㄷㄷ

 

 

암튼 이렇게, 저희 섬에도 KK 가 공연하러 왔습니다....!

 

이 이벤트 하루 뒤에 KK가 방문하고 그 주 토요일부터는 항상 방문해서 공연을 합니다 ㅎㅎ 

 

 

 

다음날, 섬에 방문해준 KK님 ㅠㅠ!!!! 영광입니다.

 

저희 섬 주민들 모두 모였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KK가 방문하고 간 뒤부터

라디오나 스피커에서 나오는 노래들을 따라 부르는 주민들 ㅠㅠㅠㅠ 

 

짱 귀엽습니다....!!!!!

 

 

영상이 업로드가 안돼서 아쉽네요 ㅠㅠ 

둘이서 합창하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소리지룸 ㅠㅠㅠㅠㅠㅠ

 

암튼 귀여워요....

 

개귀여워....

 

 

 

 

 

 

일단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ㅋㅋㅋ

 

쓰면서도 입가에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 ㅋㅋㅋㅋㅋ

 

모동숲은 정말 귀여움의 연속인 거 같아요.......

 

넘나 사랑스런 주민들 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함께 하쟈 ㅠㅠ!!!!!

 

조만간 또 다른 에피소드들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모동숲하세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2020/04/23 -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4/23 10시가 지난 지금, 모동숲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동숲 유저 분들은 빨리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타임슬립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할 수 없다고하니 ㅠㅠ 인터..

wooble52.tistory.com

 

2020/03/31 -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wooble52.tistory.com

2020/03/29 -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갑자기 주민이 이사간대요 ㅠㅠ | 주민 이사 선언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주민의 이사 소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ㅠㅠ..... 저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해봐서 모든 것이 익숙치 않았는데요 ㅠㅠ 그 중 가장 당황..

wooble52.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